대만에는 먹기 위해 가는 거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다양하고 맛있는 먹거리가 넘쳐나죠.

대만을 대표하는 음식  하나, 바로 우육면!

얼마 전에 춘수당 우육면 포스팅도 했었는데요.



다른 일정 관계상 도저히 식당에 가서 우육면을 맛보기 힘들거나, 입맛에 맞을지  맞을지 모르는데 몇천  내고 먹어보기 아깝다! 혹은 조식으로 야식으로 숙소에서 즐길만한 먹거리를 찾고 있다, 하시는 분들에게 모두 추천할 만한 먹거리.

 

만한대찬 컵라면입니다.

 


대만 먹거리 :만한대찬 컵라면 우육면 :

 

만한대찬은 우육면 컵라면인데 

우리나라에서 쉽게 접하는 컵라면과는 다르게 진짜 실한 고깃덩어리가 들어있어요!!!!

진짜 우육면!!!!!ㅋㅋㅋㅋ

까르푸는 물론이고 편의점에서도 쉽게 구입할  있기 때문에 

누구나 맘만 먹으면 맛볼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구입할  있는 정가는 55원 정도로 알고 있고요.

저는 까르푸에서 45원에 구입했어요.

이것도 행사를 하느냐  하느냐에 따라 조금씩 변동은 있을  같네요~

 



 


대만 컵라면, 만한대찬에도 다양한 맛이 있는데요.

저는 대만에 가기 전부터 Super hot pot beef 맛을 가장 많이 추천받아서

망설임 없이 Super hot pot beef 구입!

한국인 입맛에는 이게 가장  맞는다고 들었어요!

포장을 보면 굉장히 매울 것처럼 생겼지만(무려 수퍼핫) 한국 사람에게는 전혀 고통 없는 맛이라고 합니다.

저도 매운    먹는 편이라서... 누군가 맵다고 했다면 분명 패스했을 거예요. 후덜덜 

 



 

 

그렇게 사두었던 만한대찬, 일찍 일어나기 싫었던 어느  아침에 조식으로 먹어보았습니다

 




 

우리가 흔히 먹는 컵라면보다 면발이 두껍고 납작한 모양!!

 




 

소스는 3종류 들어있습니다.

 

아니 무슨 컵라면에 소스가 3종류나 들어있나... 고민하지 마시고 들어있는 소스를  쏟아붓습니다.

그냥  때려 넣기!!!

 

 

 


 

고깃덩어리 !!!

 

그리고 뜨거운 물을 붓습니다.

 선까지는  올라오게, 살짝 아래까지만 부었어요.

일단 한입 먹어보고 짜면   부으면 되지만, 싱거우면  ...ㅜㅜㅋㅋㅋㅋ



 

 

 

까르푸에서 함께   망고와 석가를 먹으며 웨이팅.ㅎㅎ

석가 엄청나게 달고 맛있다고 해서 기대했는데  입맛에는 별로였어요. 엉엉ㅠㅠ

내가 맛없는  골라온 건가....

망고는 맛있었습니다!!

대만 망고는 진리입니다!!


망고 만세!!!!!

(만한대찬 포스팅에 뜬금없이 망고 찬양) 




대충 3-4분이 지나고 만한대찬을 휘저어봅니다.

먹어도 되겠다!!

요리는 역시 감이죠

본능적으로 알 수 있다....

 



영상으로 생생하게 만한대찬 미리보기!ㅎㅎ


 



그렇게 아침부터 만한대찬 우육면 컵라면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기도 부드럽고 맛있어요!

컵라면에 이렇게  고기가 들어있다니 신기하기도 했고요.

 

만한대찬 Super hot pot beef 맛의 매운 맛은 한국의 매운맛과는 다르게 알싸하고 얼얼한 매운맛인데

이게 ‘마라 매운맛이라고 하네요.

요즘 한국에도 마라를 이용한 요리를 판매하는 식당이 많이 생겼던데, (마라훠거, 마라샹궈 )

중화권 요리 즐겨 드시는 분들은  아실  같아요!

 




 

 

만한대찬 컵라면,

물론 식당에서 직접 먹는 우육면과는 비교할  없고 맛도 많이 다르지만,

 정도 퀄리티의 컵라면이라니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만한대찬은 소고기 때문에 한국 반입이 금지되어 있다고 하니,

입맛에 맞는다면 대만에 있을  마음껏 먹고 오세요!

저는 다른 음식도 잔뜩 먹는다고  번밖에  먹고 왔는데 사실 조금 아쉬워요.ㅠㅠ

맛있는  많이 드시고, 행복한 여행 하세요 :D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