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가에 도착한 첫날, 센트럴호텔 다케오에서 만족스러운 숙박을 마치고 사가 23 여행  번째날 묵었던 호텔은 ‘토요코인 사가에키마에입니다.


토요코인 호텔은 한국에도 지점이 있을 정도로  일본의 글로벌 체인 호텔이지요.

사가에키마에점은 이름 그대로 JR 사가역 남문으로 나와 오른쪽으로 고개를 돌리면 바로 발견할  있는 사가역 호텔이에요

사실 자란, 부킹닷컴, 호텔스닷컴  숙박 사이트를 뒤지면서 사가역과 가까운 호텔을  여러곳 찾아봤는데

정적으로 숙소를 선택한 기준은 엄마와 같이 가는 여행인 만큼 답답하지 않은  크기, 청결, 조식 여부였어요.

 




다케오 올레길을 열심히 걷고 늦은 저녁 사가역에 도착했습니다.

사실 정말 말도  하게 피곤했는데, 그래도 호텔이 역에서 내리자마자 보이니까 힘이 나더라고요.

마지막 남은 힘을 끌어모아모아~ 체크인.ㅋㅋㅋㅋ

 





 

핑크핑크한 유니폼을 입은 토요코인호텔 직원분들~

체크인 , 체크아웃 후로 짐도 맡아줍니다.






정수기도 이쪽에 있어요~

 냉장고 안에는 생수가 없지만 여기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로비만 봐도 평범한 일본의 비즈니스 호텔입니다.

이곳이 아침에는 조식당으로 변신한다는 !!

 




 

1층에 있는 편의시설.

전자레인지, 미니 오븐, 자동판매기(음료, 주류), 얼음 기계  있을   있어요.

 

 




노트북과 프린터도 사용 가능!! 굿굿 :D

 

 

 

 

 

사실 높은 층에서 투숙하며 사가 시내 전망을 즐기고 싶었는데,

체크인이 너무 늦었는지 3 방을 배정받았습니다.

그래도 그리 답답한 전망은 아니어서 다행~

 


 


 

- 문을 열고 방으로!!

역시 디럭스 트윈룸! 넓습니다.

 

 



 

그냥  봐도 넓은  느껴지시죠?

역시 소도시라서 그런가 호텔이 가성비가 좋은  같아요.

아무리 트윈룸이라지만 일본 대도시에서는  가격에  크기의 방이라니있을  없는 일입니다.ㅜㅜㅋㅋ

 


 


 

넉넉한 크기의 침대가  !

굉장히 폭신해 보이죠?

반전으로… 딱딱합니다.ㅋㅋㅋㅋㅋㅋ

 바닥처럼 딱딱하다는  아니지만 생각보다 푹신한 타입은 아니었어요.

 너무  꺼지는 매트리스를 좋아하지 않아서 오히려 맘에 들었지요~~

하지만 베개는 역시 불편해요. 진짜 일자목 치료받으러 다녀야겠어요.ㅠㅠ

 


 

 



옷장  전신거울이 있는 점도 맘에 들었고요.

 


 


 

사가역 토요코인호텔 디럭스 트윈룸은 모든 공간이  넉넉합니다.

엑스트라 베드 놓고 3명까지도 지낼  있겠어요.






냉장고(음료 미제공), 전기포트, , TV, 헤어드라이기, 실내화 모두 있고요.

 

 




!!!!! 그러나 욕실=화장실은 역시 작습니다.ㅋㅋㅋ

일본 비즈니스 호텔의 전형적인 모습!

한국에서는 토요코인 호텔을  번도  가봤는데, 한국도 똑같을까요?

갑자기 궁금해지네요.ㅋㅋㅋㅋ

 





어메니티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양치도구만 있습니다.

샤워타올은 없어요!

 

 


 


TV 트니 쇼프로에 ‘사카구치 켄타로랑 키타가와 케이코가 동시에?! 캐스팅 와우!!’라고 생각했는데

 작품 홍보차 나왔나 봐요. 역시ㅋㅋㅋㅋ



 


 

그렇게 우리는 전날 유메타운에서 사온 도라야키를 야식으로 냠냠 흡입하고 꿀잠 잤습니다.

 

 


 


그리고 다음 날, 도요코인 호텔의 조식 메뉴는 대충 이러했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전체적인 모습 촬영은 실패했어요.ㅜㅜ

보여주는 것보다 모자이크할 부분이  많은 상태.ㅋㅋㅋㅋ

 

저렇게 간단한 일본식 조식이 제공되고요.

+식빵, 모닝빵, 딸기잼, 에그 스프레드, 커피,  

 

메뉴는 시간대에 따라서 재료가 끝나면 빠지기도 하고, 다른 반찬이 추가되기도 하더라고요.

무료 조식이라 크게 화려한 부분은 없었지만 

아침을  먹는 타입인 저에게는 굉장히 든든하고 고마운 한끼였어요~

 



 


 

화려하진 않지만 넓고 깔끔한 트윈룸이 만족스러웠던 토요코인 사가에키마에.

이 사진을 보니 생각난 또 하나의 단점이 있네요.

방에 있는 불을 다 켜도 좀 어두운 편이었어요. ㅎㅎ






하지만 일본 비즈니스 호텔의 답답한  크기 때문에 예약을 고민하셨다면 

토요코인 사가에키마에의 디럭스 트윈룸은 괜찮으실 거예요!! 

그럼, 편안한 사가여행 되세요~ :D


 

토요코인 사가에키마에

東横INN佐賀駅前

주소: 1 Chome-10-36 Ekimae Chuo, Saga, Saga Prefecture 840-0801 일본

사가역 미나미구치(남문) 나오면 금방!

전화번호: +81 952-23-1045

홈페이지: https://www.toyoko-inn.com/search/detail/00045/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