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규슈와 혼슈에 지점을 여럿 두고 있는 회전초밥 전문점.

시쟈쿠.

 

사실 다케오에도 지점이 있는 줄은 모르고 있었어요.

엄마 지인분이 도자기로 유명한 이마리에 가는 길에 우연히 들렀는데, 저렴하게 다양한 스시를 맛볼  있어서 재밌었다며 갈 곳 없으면 가보라고 하셨다고..ㅋㅋㅋ

하지만 저희의 사가 여행 계획에 이마리는 없었기 때문에 이번에 시쟈쿠는 못가겠구나 생각했죠~

 

저녁을 먹고 숙소로 돌아가는 버스를 기다리느라  때리던 찰나.

에잉?

맞은편에 보이는 간판이... -じゃっく!!


 




다케오 한복판에도 시쟈쿠가 있었습니다!! 



 


사실 밥을 먹고 들어가던 길이라서 배가 하나도 고프진 않았는데

갑자기 그냥 숙소로 들어가기 섭섭하다며..ㅋㅋㅋ

우리는 시쟈쿠를 발견한 기쁨에 길을 건너 식당으로 돌진하게 됩니다.

 

 


 

100 스시집으로 홍보하는 시쟈쿠지만,

메뉴를 살펴보니 100엔부터 480엔까지~ 여러 종류의 초밥이 다양한 가격택을 달고 빙글빙글 돌고 있었습니다.





시쟈큐는 여느 100엔 스시집과 다름 없이 레일 위의 접시를 가져다 먹어도 되지만

따로 먹고 싶은 메뉴를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알고보면 메뉴가 엄청 많아요!!



 


우리는 밥을 먹고 왔으니 진짜 먹고 싶은 것만 간단하게(?) 먹자며

딱 8접시 정도를 먹었는데요.ㅋㅋ

 

 

 


이런 것들로!!ㅋㅋㅋ

 



 

  군함이 제일 맛있더라고요~

솔직히 퀄리티는 기대에 미치지 못했지만

작은 마을인 것을 생각하면 이런 100 스시집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감사?ㅋㅋㅋㅋ





식사를 마치고 나면 각 자리 앞에 있는 요 모니터의 오른쪽 하단, 정산 버튼을 눌러줍니다.

お会計





그럼 이렇게 잠시 기다려달라는 메시지가 나오고, 직원이 와서 접시를 카운트해요.

정산서를 건내주면 그걸 들고 카운터에 가서 계산하면 끝!!





충동적으로 들어가서  골라 먹고 나온 시쟈쿠 다케오점이었습니다.

여러분, 다케오에도 100 스시집 있어요!!

(모든 메뉴가 100엔은 아니지만....ㅜㅜㅋㅋㅋ)

 


-じゃっく武雄店


주소: 43-12 Takeocho Oaza Showa, Takeo, Saga Prefecture 843-0023 일본

전화번호: +81 954-22-8028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00 ~ 오후 9:30

홈페이지: http://www.marinepolis.co.jp/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