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초에 다녀온 사가는 굉장히 충동적이었기도 하고, 정보를 제대로 찾아볼 시간이 많이 부족하기도 했었어서 언제 어디서  먹을지 거의 결정하지 못하고 마냥 돌아다녔어요.

 

여행 마지막 날 오전에 사가신사를 둘러보고 사가성터로 향하던 길에 발견한 예쁜 건물!

통유리 너머로 보이는 실내에는 사람들이 바글바글했고, 밖으로는 줄이 길게 늘어져 있더라고요?!

뭐 하는 곳이지 싶어서 기웃거리다가 식당이라는  알게 됐어요.

그냥 지나가면서 보기만 했다면 무슨 미술관인 줄..ㅋㅋㅋㅋ

 

사가 맛집 우동 소바 돈부리 전문점

: 잇세이 麺処 いっせい :








잇세이를 발견하고 우리는 '그래, 오늘 점심은 여기다!!' 했지만, 한참 점심 피크타임이었던지라 

지금부터 줄을 서도 30 넘게 기다릴  같으니 사가성터에 먼저 들렀다오는  낫겠다고 판단했어요.

하지만 막상 성터 근처에 가니 남은 시간도 넉넉하지 않았고,

많이 걸어서 허기가  상태라 거의 겉만  훑고 잇세이로 돌아왔습니다ㅋㅋㅋㅋ

 



 

점심 끝 무렵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웨이팅은  있었지만 3번째라서 그리 오래 기다리지는 않았어요.

 앞에 있는 웨이팅 리스트에 이름과 인원수를 적어두면 직원이 호명합니다.

 



 

기다리는 동안 밖에 메뉴판이 있어서 뭘 먹을지 미리 봐뒀어요.

밖에 잇는 잇세이 메뉴판 일본어 Only

 


 

 


매장 내에 착석해서 메뉴판을 봐도 일본어뿐이었는데 

직원에게 말하면 뭔가 영어 메뉴판을 가져다  같은 느낌적인 느낌?!

왜냐하면 한국인이 은근 눈에 띄었거든요.ㅋㅋㅋ

(구글 리뷰를 찾아보니 영어 메뉴판이 있다고 합니다)


+ 홈페이지에도 영어 메뉴가 나와 있어요!!


잇세이 홈페이지 (영어 메뉴판 有)▼

https://issey.format.com/2948198-english




 

사가 맛집 잇세이는 우동, 소바, 덮밥류를 판매하는 식당입니다.

종류가 생각보다 많아서 깜짝 놀랐어요.

 

가격은 가케우동or소바 540엔부터 

우엉우동or소바 700

카레우동or소바 750

고기우동or소바 850 기타 등등에 

텐자루우동or소바 1500엔까지!

 

돈부리(덮밥) 오야코동 850

카츠동 900

텐동 1050엔부터

세트메뉴 구성으로 오야코동세트 1000, 카츠동세트 1050, 텐동세트 1200엔까지!

 

그 외에도 유부초밥, 주먹밥, 튀김세트 등 메뉴는 정말 다양하더라고요.

저희는 가츠동과 오야코동을 세트로 주문!

 

 


 

이것은 기본으로 세팅되는.. 에피타이저?ㅋㅋㅋ

소바를 튀긴  같았어요.

건강한 과자맛!!

리필이 된다면 리필해먹고 싶었지만 차마 물어보지는 못했습니다.ㅠㅠ

직원분들 너무나 바빠 보이는 

 



 

 

잇세이 가츠동!

오래 기다려서인지  반가웠던 가츠동!

 아는 맛인데도  먹게 되는 가츠동!! ㅋㅋㅋㅋ


부드러운 계란과 두툼한 돈까스의 조합이 완벽했습니다.

불만 1 없이 맛있었습니다

 

 

 

 

 

오야코동 역시 굿!

계란을 아끼지 않은 느낌이 팍팍 나고요.

전체적으로 정말 너무너무너무 촉촉해요.

양도 엄청 많습니다.

 



 

 

잇세이의 돈부리세트메뉴에 소바는 기본으로 따뜻한 온소바가 나와요.

사실 여기서 저희는 주문 실수를  했어요.

원래는 시원한 냉소바가 먹고 싶었거든요

 

한국에서 소바라고 하면 거의 차가운 냉모밀을 생각하게 되는지라

주문  확인했어야 한다는  깜빡했지 뭡니까...

여러분은 절대 실수하지 마시고 원하시는 타입을 확실하게 어필해주세요!!


HOT or COLD

 



 

사람이 정말 많아서 잇세이 내부 사진은 전혀 찍지 못했지만,

멋진 인테리어에 분위기도 좋고 깔끔한 식당이었어요.

그에 비해 직원들의 친절도는... 그럭저럭? 이유는, 아마도... 바빠서? 껄껄껄-

 

사가 맛집 잇세이는 어머님들의 모임 장소로도 많이 이용되는 분위기였어요.

단정하게 차려입은 일본 아주머니들이 삼삼오오 모여 식사를 하고 담소를 나누는 모습이  눈에 띄었거든요.

 





우연히 발견한 사가현청, 사가성터 근처 맛집 잇세이.

가격이 저렴하다고는   없지만, 양이 정말 많기 때문에 후회 없이 드실  있을  같아요.

한국인 입맛에도  맞는 일본 우동, 소바, 돈부리 맛집입니다.

사가여행 필수코스인 사가신사에서도 도보로 10 정도면   있으니,

근처에서 식사할 계획을 세우고 계셨다면 잇세이 한번 고려해보세요~ :)

 

 

잇세이

麺処 いっせい


주소: 2 Chome-12-9 Jōnai, Saga-shi, Saga-ken 840-0041 일본

전화번호: +81 952-23-4525

영업시간: 오전 11:00~오후 2:45 / 오후 5:00~8:45 (화요일 휴무)

홈페이지: http://www.issey.cc/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