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 중국 광군제  알리익스프레스 직구 방법에 대해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요.


▼ 클릭하면 다시 볼 수 있어요 :D


다들 알리익스프레스 초저가 득템 하셨나요?ㅎㅎ

그때 제가 추천한 알리익스프레스 아이템, 바로 보조배터리!

저도 구입한 바로  보조배터리가 생각보다 빠르게 배송되어 (11 11 구입, 11 24 도착지금까지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입한 Baseus Thin Digital Power Bank! 

보조배터리의 개봉기부터 사용 후기를 간단하게 포스팅해볼까해요~ :D


 


Baseus 10000mAh 보조배터리.

사실 디자인에 홀딱 반해서 구입했는데요.

패키지도 깔끔한 편입니다.

동일한 디자인에 컬러는 블랙, 레드, 화이트가 있고요. 저는 화이트로 구입!

광군제  쿠폰 팍팍 써서 15.94달러 구입했어요.

 



 


중국에서 배타고  건너 오느라 고생한 흔적이 보이네요.ㅋㅋㅋㅋ

 



 


.. 읽을 수는 없습니다.

 

 


 


아래쪽에 스티커가 있길래 여기가 열기 편할  같아서? 아래쪽으로 오픈!ㅋㅋ

예상대로 아래쪽이 편했습니다




 

꺄옹-

예쁩니다아아~~!! 

 

 

 

 

 

구성품은 보조배터리 본체, 케이블, 사용설명서, 보증서.

.. 이것도 읽을  없습니다.

 

 



 

디자인은 역시 깔끔깔끔~~

LCD 디스플레이는 골드톤!

솔직히 말해서 화이트 본체 부분이 알리익스프레스 제품 상세페이지에 있는 사진에서 느꼈던 

고급진(?) 느낌과는 거리가  멀었으나, 크게 실망스러운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Baseus 보조배터리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 활용성에도 신경을 많이  제품입니다.

USB 포트가 2 있어서  가지 제품의 동시 충전이 가능하고,

마이크로5핀과 타입C 단자를 모두 갖추고 있어 웬만한 스마트기기들은 모두 커버할  있습니다.

 

 


 

 

오른쪽에 전원버튼이 있지만,

전원버튼을 굳이 누르지 않더라도 케이블을 연결시키는 것만으로 충전이 시작되더라고요??

혹시 이러면 불량인가…?ㅋㅋㅋㅋ


 


 

 

뒷면은 글자가 많아 조잡해보이지만, 다른 보조배터리에도 이런 정보가 적혀있더라고요.

지금까지 한번도 신경써본적이 없어서 몰랐어요.ㅋㅋㅋ

 

 


 

 


흔한 마이크로 5 케이블로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패키지에 들어있는 케이블은 고이 넣어두고~

책상에 이미 꽂혀있는 케이블로 충전을 해봅니다.

 

 



 

케이블을 연결하자마자 디스플레이에 숫자가 깜빡깜빡!!

완충상태는 아니네요. 79%

저는  숫자가 보이는 디스플레이에 혹했어요.ㅎㅎ


우리나라에도 좋은 보조배터리가 정말 많지만,

이렇게 구체적인 숫자가 나오는 보조배터리는 별로  봤거든요.

(저만 모르는 걸수도)





 

보조배터리 들고 나와서 안심하고  팡팡 쓰다가 보조배터리 연결했는데

알고보니  보조배터리 역시 충전이 필요했던 없으신가요? ㅜㅜ

저는 그런 적이   있어서ㅋㅋㅋㅋ

이렇게 숫자로 배터리의 잔량을   있다는  정말 좋더라고요.

갖고 있는 샤오미 배터리도 잔량이 표시되긴 하지만,

4칸으로 나뉘어져 불이 깜빡이는 형식이라 구체적인 수치는   없어요.

반면 Baseus 배터리는 구체적은 잔량 수치를   있으니 완전 신세계

 



 

 


크기는 흰색이라서 그런지  봤을  덩치가  있어보였는데,

샤오미 2세대 10000mAh보다 살짝  정도입니다.

 


 

 


아이폰6s와도 비교 한번!!

앞뒤로 포개어보니 서로  가려지더라고요.

역시 흰색이라 커보이는  뿐인가 봅니다.

앞으로 꼭꼭 어두운  옷만 입어야겠다.(이러고 있음)

 

 


 

 

제품 수령한  이렇게 개봉기 사진을 찍고 지금 거의 한달 가까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디스플레이에 정확한 숫자가 보이기 때문인지 진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배터리 소모가 빠르게 느껴지네요.ㅋㅋㅋ

제가 주로 태블릿을 충전하는데, 태블릿 한번 완충하면 100%에서 20% 되어있더라고요.

고속충전이기 때문일 수도 있겠다 싶기도 한데...

다음에는 아이폰을 완전히 방전시켰다가 완충하는 테스트를 해봐야겠어요

 



 


친구들에게도 사무실에서도 완전 주목 받은 Baseus 보조배터리.

LCD 디스플레이가 있는 보조배터리를 찾고 계신다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Baseus Power Bank 보조배터리 검색해보세요~

무료배송은 !! :D




▼제가 구입한 제품은 요거!! ▼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