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최강 한파로 엄청난 추위가 몰려왔죠. '얼었어' 시리즈에 폭소 반, 걱정 반. ㅠㅠㅋㅋㅋ 다음 주는 조금 나아진다고 하던데, 어떠려나요. 

 

오늘은 오랜만에 앨리스 일상_ 새로 구입한 발마사지기 개봉기를 가져왔습니다. 

우리 가족 중 아빠는 워낙 붓지도 않고 마른 체형에 혈액순환 계통 문제도 없는데, 엄마와 저는 엄청 잘 붓고 혈액순환도 안 좋은 편이에요. 하루의 피로가 다리에 다 몰리는 느낌. 게다가 어깨도 365일 뭉쳐있고요. 

 

며칠 전, 집에만 있기는 답답하고 밖은 너무 춥다며 고민하다가 가족 나들이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다녀왔어요. 코스트코처럼 큰데 평소에 사용하던 물건이나 식품이 코스트코보다는 이마트에 많아서 요즘 트레이더스를 더 자주 가게 됩니다.

그런데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가면 안마기 체험 코너가 있거든요. 목, 등 마사지가 가능한 의자형 마사지기와 발마사지기를 함께 체험해볼 수 있어요. 트레이더스 갈 때마다 체험해보고 '좋다~ 좋다~' 하고 있었는데 우리가 드디어 큰맘 먹고 발마사지기를 구입해버렸습니다!!!

 

 

 

백닥터 레그풋 마사지기 Back Doctor LEG FOOT Massage

 

붓고, 저리고, 피곤한 발과 종아리를 위한 발마사지기입니다. 

가격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37만 원대에 구입했어요. 그렇게 저렴하진 않죠... 하지만 여러 번 체험해보고, 직원분께 궁금한 점도 물어보고요. 인터넷에서 최저가 검색도 해보면서 이것저것 고려해 구매를 결심했습니다. 

배송은? 낑낑거리며 직접 차에 실어왔어요.ㅋㅋㅋㅋ

 

 

 

 

다른 저렴한 발마사지기도 많은데 굳이 백닥터 레그풋 마사지기를 선택한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종아리까지 커버해준다는 점이에요. 긴 부츠형으로 되어 있어서 종아리까지 누르고 조여주고, 발끝부터 종아리 부분까지 전부 온열 기능을 적용할 수 있더라고요.

사실 대학생 때 산 세븐라이너가 집에 있는데, 그건 또 발이 안 되잖아요. 세븐라이너도 한때는 엄청 만족하며 사용했는데 요즘은 더 강력한 피로 해소 기능이 필요하더라고요. 역시 발마사지기가 필요... 흡ㅠㅠ

 

 

 

 

백닥터 레그풋 마사지기는 3단계 강도조절이 가능하고, 자동마사지기 종류도 3가지, 15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꺼지는 타이머 기능이 있어요. 발끝부터 종아리까지 부츠 전체에 온열 히터가 내장되어 있고, 누르고 조여주는 에어마사지 기능만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크기, 무게 확인하시라고 상세 정보 첨부~ㅎㅎ

백닥터 레그풋 마사지기는 크기 370x400x470cm / 무게 6.2kg으로 작은 편은 아니에요. 하지만 종아리까지 커버하니 작을 수는 없을 것 같고, 무게는 주로 거실 소파 앞에 두고 사용할 거라서 크게 신경 쓰이지 않더라고요. 뭐 전 한 손으로도 번쩍 들고 방에 가져다가 쓰기도 하고 그랬습니다만.ㅋㅋㅋㅋ

 

 

 

 

새 물건 개봉할 때가 제일 신나요~ 그렇죠?

ㅋㅋㅋㅋ

 

 

 

 

 

백닥터 레그풋 마사지기 디자인은, 족쇄를 채운 부츠 같은 느낌입니다. ㅋㅋㅋㅋㅋ

심플해요~ 컬러는 이거 한가지였습니다!

 

 

 

 

 

정말 부츠 같죠? 지퍼를 내리고 발다리를 넣고 지퍼를 다시 올리면 됩니다.

발부터 다리까지 꼼꼼하게 누르고 주물러주는 발마사지기! 정말 혈액순환에 꾸준히 도움 되면 좋겠어요.

 

 

 

 

 

저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체험존에서 직접 설명 들으면서 해봐서 각 버튼의 쓰임과 사용법 등을 이미 다 알고 있었는데 인터넷으로 주문하시거나 처음 사용해보는 분들은 첨부되어있는 사용설명서 한 번 읽어보시면 될 것 같아요! 

하지만 너무 간단해서.

ㅎㅎㅎ

무선 타입 아니고요! 들어있는 어댑터를 이용해서 콘센트에 전원 연결하고 사용해야 합니다.

 

 

 

 

 

우리 가족은 강도1, 모드1, 히터 발&다리를 가장 선호해요. 강도2는 아프더라고요. 내 다리가 두꺼운 건가.... 

 

요즘 저녁에 한 번씩 온 가족이 돌아가면서 발마사지기 사용하고 있어요. 가족끼리긴 하지만 공용인 만큼, 각자 수면 양말 신고 사용합니다!! ㅋㅋㅋㅋ

아무래도 이런 위생적인 부분까지 신경 쓰이는지라 구입하면서 직원분께 여쭤봤는데, 발 쪽 부분은 분리해서 세탁할 수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우오~~~ 정기적으로 세탁해줄 거예요!!!

 

사실 백닥터는 처음 들어보는 중소기업 브랜드라 인터넷으로만 찾아봤었다면 구입하지 않았을 거예요. 역시 체험존이 효과적입니다! A/S도 무상 1년 가능하다고 해서 안심했어요.

 

 

 

기분 탓인지 정말 효과가 있는 건지, 저녁에 발마사지 하고 자면 발 다리가 조금 가벼운 기분이에요. 그렇다고 너무 기계에만 의지하지 말고 스트레칭도 꾸준히 하면서 발마사지기 사용해야 혈액순환, 피로 해소에 확실한 효과가 있겠죠? 

오늘은 반신욕도 할 거예요!! 혈액순환에 좋다는 건 일단 다 하고 보는 나.ㅋㅋㅋㅋ 미세먼지에 서베리아 이상기온까지. 이런 날일수록 이런저런 건강 관리에 신경 써야 합니다! 

 

그럼 여기까지, 우리 가족 혈액순환을 책임지고 있는 백닥터 레그풋 발마사지기 소개 끝! :-) 

 

 

 

이제는 20만원 정도로 떨어졌네요~ 여전히 추천!!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