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여러 쇼핑몰에서 블랙프라이데이라며 할인행사를 하는  인지하고 있었는데오늘 눈을  뜨고 나서야 생각난 중국 광군제!

11 11 우리나라는 빼빼로데이라고 해서 

대부분 커플을 위한 날이지만 ㅋㅋ

중국의 11 11일은 솔로를 위한 날입니다! Yeah~~~

그러면서 광군제라는 엄청난 쇼핑 할인 행사가 열려요.

중국의 블랙프라이데이! 타오바오에서 시작되었다고 하네요.

 

대륙의 쇼핑을 가장 편하게 하는 방법은 

아마도 알리익스프레스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허접하지만(ㅋㅋ) 한국어 번역을 지원하고 있고

많은 제품이 무료배송이라는 핵이득 혜택!!

대신 배송 기간은내가  샀다는 것을 잊어버리게  때쯤 도착한다는 .

급한 제품은 구입하시면  됩니다.ㅋㅋ

물론 유료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볼  있는 방법도 있어요.

알리익스프레스는 배송 방법 선택 가능! :D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 광군제 <중국 쇼핑몰 알리익스프레스 직구 이용 방법>


 


알리익스프레스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저는 한국어를 한번 설정했더니 재접속부터 자동으로 한국어 설정이 되더라고요.

처음 접속한다면 영문사이트입니다. 

영어가 더 편하시다면 그대로 이용하셔도 되고요.

한국어로 변경하고 싶다면 우측 상단의 Language 설정을 클릭하여 한국어로 변경해줍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이용이 처음이라면 가입을 해야겠죠?

가입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오른쪽에 보이는 로그인/가입에 커서를 가져가면 회원가입 창이 보입니다.

 



 

이메일주소, 이름, 비밀번호, 자동가입방지코드를 입력하고 

새계정을 만드세요 클릭해주면 !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쿠폰도 제공하고 있어요.

여기서 신규가입자라 함은, 이미 회원가입을 했더라도 구매이력이 없으면 모두 해당한다고 하네요!

 

이제 가입을 완료했으니 원하는 제품을 찾아서 구입하기만 하면 됩니다.


 



역시 지금 이 시즌이 중국에서    가장  쇼핑 기간이다 보니 쿠폰도 많이 뿌리고 있고,

추천 상품도 다양하게 제시되어 있더라고요.

 

 



저의 관심 품목은 주로 가전제품, 디지털기기ㅎㅎ

 


 


도대체 중국 쇼핑몰에서  사야 할지 모르겠다~ 싶은 분들도 많을 텐데요.

개인적인 경험으로 품목을 하나 추천하자면, 바로 보조배터리!

예쁘고 저렴한 보조배터리가  많아요.

 





배터리도 수명이 있어서 무한으로 계속   있는  아니잖아요.

저는 특히 사용하는 폰이 오래되어서 보조배터리를  들고 다녀야 하므로..

보조배터리에 대한 집착이  있어요.ㅜㅜㅋㅋㅋ

태블릿, 블루투스키보드, 블루투스이어폰, 스마트밴드  갖고 다니는 기기가 많기도 하고요.

 

알리익스프레스에서는 이렇게 창에 남은 배터리 용량이 표시되는 예쁜 보조배터리가 많아서 

자꾸만 구경하게 되더라고요. 가격도 저렴!

저도 이번에 쿠폰 쓰고 하나  구입했습니다. 까르르-

지금 쓰는  멀쩡하니까 배송은 한두  뒤에 와도 괜찮아유~ㅋㅋㅋ

 


 

 

사실 블루투스 이어폰도 탐내다가, 자동 ON/OFF 아니라고 해서 접었어요.

 


 

 

이렇게 구입할 제품을 고르고 나면 장바구니(카트) 들어가서 최종 결제를 합니다.

평소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하는 절차와 완전 똑같아요.

 

내가 고른 제품 옵션도  확인하고, 무료배송이 맞는지도 확인하고,

프로모션 쿠폰도 꼭꼭 모조리 받아버립니다!!

 확인했다면 전체구매 클릭.




 

배송받을 주소지를 영문으로 입력합니다.

영문 주소 표기는 네이버나 다음에서 ‘영문 주소 변환이라고 검색하면 찾아볼  있어요.


전화번호는 한국을 설정하면 국가번호 +82 자동으로 입력되고요.

연락처는 앞에 0 제외하고 입력합니다.

Ex) 010-1111-0000 -> 1011110000

 

Save and ship to this address 클릭하면 나의 배송지 주소가 저장됩니다.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서 내가 주문한 내역을 다시 한번 확인합니다.

 아래쪽에 보시면 판매자쿠폰이 적용된 모습이 보이죠?

기본적으로 가장 높은 할인율의 쿠폰을 자동 적용해주는데 혹시 모르니 클릭해서 확인.ㅋㅋ


 


 

   스크롤을 내려서 결제 카드 정보를 입력합니다.

카드 소지자 이름은 카드에 표기된 영문명을 입력하세요.

카드 정보 입력칸 아래로 보시면 AliExpress 쿠폰이    적용됩니다.

 클릭해서 가장  할인쿠폰이 제대로 들어갔는지 확인하고, 컨펌을 누르면 주문 완료!

 

이렇게 저는  보조배터리를 질렀습니다. 히히 





사실 광군제 기간에 세일이  많이 들어간 제품도 있지만

우리나라의 세일이 그렇듯, 알리익스프레스에도 평소와  다를  없는 제품도 많아요.

무조건 결제를 누르기 전에 최저가 검색 한번 하고 구입하면,  현명한 쇼핑을   있겠죠?

 

아, 그리고 중국 직구의 경우 $150  초과 구입시 관세가 붙는다고 하니 

세금까지 꼭 체크하셔야겠습니다!


11 11 중국의 블랙프라이데이 광군제!

좋은 물건 알뜰하게 득템하시길 바랄게요! :D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