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노트북을 구입한지 얼마 안 됐잖아요. 하지만 그것과는 관계없이 컴퓨터는 언제나 좋아하는지라ㅋㅋ 신제품이 나오면 종종 찾아보곤해요. 테크블로거나 컴퓨터전문가는 아니지만 그냥 구경하는 걸 즐기는 정도?ㅎㅎ

오늘도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오랜만에 네이버 플레이윈도 무료체험단에 탐나는 제품이 올라온 것을 발견했어요. 


HP 2019 럭셔리 노트북!


HP Spectre x360

 









HP 스펙터 x360은 알루미늄 풀바디 슬림하고 정교한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노트북이었어요.

게다가 태블릿모드로도 사용 가능!!

그림 그리는 걸 즐기는 분들에게는 희소식이죠~

제 친구도 취미 삼아 태블릿으로 웹툰을 그려서 올리던데, 막손인 저는 그 모습이 진짜 신기하더라고요.ㅎㅎㅎ






무게는 1.3kg 정도로, 그램의 시대인 요즘 살짝 무겁다고 느낄 수도 있겠지만 

HP 스펙터 x360 알루미늄 풀바디라는 점을 감안하면 무게면에서도 합격!!

 

뱅앤올룹슨 사운드도 체험해보고 싶네요~

HP 스펙터 x360에서 넷플릭스로 영화&미드 감상하기!!

미드마니아인 저는 생각만 해도 행복해집니다.ㅎㅎㅎ

 





이외에도 대용량 배터리, FHD IPS 모니터, 업그레이드된 보안 기능, 썬더볼트 지원 타입C 포트 등등

HP 스펙터 x360은 최신 노트북답게 매력적인 부분이 많더라고요.


저처럼 HP 신제품 노트북 한번 체험해보고 싶다~하시는 분들은 네이버 플레이윈도에서 도전해보세요!

 



 


HP 스펙터 x360 체험단 응모 방법

 

1) ‘HP 온라인스토어상품찜/스토어찜 추가

 

2) 무료체험단 이벤트를 해시태그와 함께 SNS 공유

#네이버체험단 #HP노트북 #HP신제품 #스펙터x360 #예쁜노트북 #가성비노트북 

#대학생노트북 #업무용노트북 #노트북추천 #13인치노트북

 

3) 후기를 남길 네이버 블로그 주소와 함께 내가 체험단에 선정된다면 어떻게 후기를 구성할지 

나만의 리뷰 플랜 댓글로 남기기

 

4) 미션 안내에 따라 네이버 블로그 또는 포스트에 제품 사용 리뷰 작성

 






미션은 실생활 밀착 사용기, 제품의 특장점을 소개하는 활용기,  제품과의 비교 후기 이루어진다고 하는데

이정도는 기본 리뷰에  들어가는 내용이라 크게 어렵지 않을  하네요.

네이버 블로그가 반드시 있어야하는 체험단이라 아쉬운 분들도 계시겠지만

블로그가 있다면  참가해보고 싶은 이벤트이기도 해요~ :)


이벤트 응모기간은 2018년 12월 22일부터 2019년 1월 5일 토요일 23시 59분까지!!

당첨자 발표는 2019년 1월 11일 금요일 20시에 이루어집니다.


총 5명에게 HP 스펙터 x360 체험 기회가 주어진다고 하니까요,

노트북 고르고 계셨던 분들, 테크 블로거 분들!! 

HP 스펙터 x360 체험단 한번 응모해보세요!! 

 

▼ 네이버 플레이윈도 H스펙터 x360 체험단 응모 바로가기 ▼

https://shopping.naver.com/play/stores/100152818/news/2000723664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