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여행에서 빠질  없는 먹거리.

망고빙수.

일명, 망빙!

 

겨울이 와버린 지금, 사실은 망빙 시즌이 조금 지나긴 했지요.

이제는 생망고를 먹기는 어렵고, 냉동망고로 빙수를 만들어 판매한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냉동망고는 절대 용납할  없다는 빙수 가게가 있습니다.

 

중산 망고빙수 맛집 : 빙찬 :

 



포스팅을 올리는 지금, 애석하게도 빙찬은 문을 닫았습니다. ( 올리는 포스팅인가)


망고 비수기인 11월부터 3월까지 빙찬은 영업을 중단한다고 하네요.

4월 중순부터 10월까지만 운영하는 빙찬!

.. 파격적. 가을&겨울 여행자들은 너무 아쉽죠.

 

 





 10월 말에 가서  좋게 빙찬의 망고빙수를 맛볼  있었어요!

가을, 겨울에 대만을 방문하신다면 빙찬은 패스하셔야겠지만,

다음 망고 시즌에 대만 여행 계획을 세우는 분들도 계시잖아요?

그리고  포스팅은 계속 남아있을테니!!

살짝쿵 후기를 남겨봅니다~ㅎㅎㅎ



 

 

 

한국에서 대만 3 망고빙수가게로 손꼽는 곳이 있죠.


삼형매 / 아이스몬스터 / 스무시


 세 곳에는 정말 한국사람이 어마무시하게 많습니다.

그런데 빙찬은??

일본사람이 많아요.ㅋㅋㅋㅋㅋㅋ

아마 일본 가이드북에 나왔거나, 여행 방송에 나온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제가 갔을 때도 전부 일본 손님뿐이었어요.



 



메뉴판, 공지 내용에도 일본어 안내가 있고사장님이 일본어를 하시더라고요.

물론 영어로 주문해도 어려움 없었습니다!

 


 


 


빙찬은 마치 골목 분식집을 연상시키는 허름한 동네 빙수가게였어요.

유명세 덕분에 빤질빤질한 가게를 떠올리고 왔다면 실망할 수도 있는 인테리어지만, 

섣부른 실망은 금지!!

빙찬 망고빙수, 양이 어마무시합니다

 




 

 

빙찬 망고빙수 150원


 무슨 짜장면 그릇에 빙수를 담아주나 생각.ㅋㅋㅋㅋㅋㅋㅋ

양이 많아서 1 1빙을 권하기는 힘들지만,  깨끗하게  먹었습니다!! 

남겼으면 호텔 가서 후회했을 거야... 이러면서. 아하하하하핳 

 


 


 

빙찬의 망고빙수~ 우유 얼음에 연유, 망고 시럽, 생망고의 조화가 부드럽습니다.

하지만 냉정하게 평가해서 '다른 빙수가게에 비해 여기가 월등하다!!!' 정도의 느낌은 아니었어요.

비슷하게 맛있는 정도? 분명 맛있긴 맛있어요!!

양은 정말 많고요.ㅋㅋㅋㅋㅋ



 

 

 


자랑스럽게 클리어

 




빙찬이 문을 닫는 시기에 사장님은 어디서 무얼 하시나 하는 쓸데없는 궁금증이 생깁니다.

제가 어렸을  살던 동네에 엄청 유명한 호떡 포장마차가 있었거든요.

 사장님은 겨울에 포장마차에서 호떡을 팔고, 여름에는 어디 다른 곳에서  장사를 하신다고 했는데 

갑자기  생각이 문득.ㅋㅋㅋㅋㅋ




 

 

망고시즌에 중산 근처에서 푸짐한 생망고빙수가게를 찾으신다면! 

빙찬 꼭 한번 고려해보세요~



< 빙찬 冰讚 >

주소: No. 2, Shuanglian Street, Datong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3

Shuanglian Station 2번 출구 근처

전화번호: +886 2 2550 6769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00~오후 10:30

4월~10월 영업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