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에서 맛있게 먹고   다른 메뉴!

바로 쉑쉑버거입니다.


"아니 이제 한국에서도 먹을  있는 쉑쉑을

심지어 옛날처럼  오래  서도 먹을  있는 쉑쉑을

홍콩까지 가서 굳이??"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겠지만~~

홍콩 쉑쉑버거에서만 맛볼  있는 홍콩 한정 메뉴가 있었기 때문에 손해 보는 느낌 없이 다녀올  있었어요

 

홍콩 여행 IFC몰 맛집

: SHAKE SHACK 쉑쉑버거 :



쉑쉑버거는 홍콩 퍼시픽 플레이스와 IFC. 이렇게  개의 지점을 갖고 있는데요.

저는 홍콩 IFC 안에 있는 지점으로 고고!

 

 




IFC 쉑쉑버거는 찾아가기가 정말 어려워요.

저도 사실 다시 가보라면 절대  번에   ...ㅜㅜ

 찾기 포기하고 상점 구경 다니다가 우연히 발견하고 들어갔어요.ㅋㅋㅋㅋ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가는 신기한 구조의 쉑쉑버거 홍콩IFC몰점.

내려가자마자 !





매장 안에 사람이 후덜덜하게 많음을 느낄  있었습니다.

이것은  세계 쉑쉑의 어쩔  없는 공통점인가... 

 



 

그래도 줄은 빨리  빠지는 편이더라고요.

엘리베이터를 타기 전에 미리 대빵  메뉴판을 보고  먹을지 정했기 때문에 

저도 망설임 없이 주문할  있었습니다.

 

Shack Burger & Milk Tea Shake

쉑버거+밀크티쉐이크

 

 


 

쉑버거에 쉐이크라니, 평범해 보이는 조합이죠?


하지만 밀크티쉐이크 바로 홍콩에서만 맛볼  있는 지역 한정 메뉴입니다.

홍콩밀크티가 워낙 유명하다 보니~ 굿 아이디어!

 

솔직히 말해서 저는 홍콩 밀크티보다는 달달한 대만 밀크티를 훨씬  좋아하는데,

쉐이크라면 대만 밀크티처럼 달콤할 테니 이건 정말 맛있겠다!! 라고 생각했지요.

 

 




혼자 오니까 자리에 짐만 두고 다니니까 꺼려지더라고요.

(역시 치안은 한국만한 곳이 없쥬...)

자리는 미리 맡지 않고 진동벨을 들고 스탠딩석에서 대기~

손님이 아무리 많더라도 홍콩 IFC점이 상당히 넓고

스탠딩 테이블도  많이 남아있었기 때문에 먹을 곳이 없지는 않겠더라고요.

 




그래도 일행이 있다면, 날씨가 좋다면,

야외석에서 바람을 느끼며 맛있는 식사를 즐기는 것도 추천!

홍콩 쉑쉑 IFC몰의 최대 장점이 바로 전망이거든요~

 

 


 

저는 야외석에 앉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정말  좋게!

전망이 보이는 곳에 착석할  있었습니다.

실내라서 덥지도 않고 오히려 럭키?ㅋㅋㅋㅋ

 

 


 

그렇게 홍콩에서 먹는 쉑버거의 맛은?

역시 맛있었습니다!!! 

 



 

촉촉한 패티와 부드러운 번의 조합이 살살 녹아요~

저는 쉑쉑버거의  부드러운 빵이 정말 좋더라고요.

사이즈가 조금 작다는 것에  미련이 남아서 하나  먹고 싶어지는  그들의 상술인가... 

 




밀크티쉐이크는 예상대로 달콤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밀크티의 맛이 생각보다는 진하지 않았지만 충분히 느낄  있는 정도였습니다.

홍콩에서만 먹을  있다니 아쉬워요.ㅠㅠ

 

 한국 한정 메뉴는 없는 걸까요? (이것도 아쉽)

 





앞으로 여행 가는 국가마다 쉑쉑이 있다면  들러보려고 해요.

저는  쉑버거만 먹는 편인데,

기분 탓인가.. 패티나 번의 느낌도 나라별로 조금씩 다른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있기도 하고요?ㅋㅋㅋ

베스트는 역시 원조, 미국!

처음 쉑버거를 한입 물었던 순간 느꼈던 충격이란...ㅠㅠㅎㅎㅎ

 




늦은  갑자기  버거가 먹고 싶어지네요.

여러분도 홍콩에 가시면 쉑쉑 홍콩 한정 밀크티쉐이크를  맛보고 오시길 추천합니다!


, 참고로 음료만 주문하는 줄은 따로 있는  아시죠?

버거 없이 쉐이크만 주문하시려면 음료라인(C라인)에서 빠르게 주문하세요~

 

그럼  다음 홍콩 맛집을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D


 

Shake Shack 

쉑쉑 홍콩 IFC몰점


주소: 4018, IFC, 1 Harbour View St, Central, 홍콩

전화번호: +852 2522 5611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00~오후 11:00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