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저기 여행을 다니다보면 ‘이거  한국에  들어와?’ 싶은 맛집이나 가게들이 몇군데 있는데, 여기가 바로 그런 곳입니다.

홍콩 밀크티는 많이 들어봤어도

홍콩 과일주스나 티는 많이  들어봤다규!

이거이거 국내 도입이 시급합니다

 

홍콩 과일주스  전문점

: 히레티 HEERETEA :

 

히레티라고 읽는  맞을까요?

 모르겠어요.ㅋㅋㅋ

 


HEERETEA 홍콩의 몽콕, 조던, 침사추이, 센트럴, 셩완 등에 지점이 있는데

구글지도에서 찾아보면 어디는 버블티 전문점이라고 나오고 청량음료 판매점(ㅋㅋㅋ)이라고 나오는 지점도 있더라고요.

제가 방문한 곳은 웨스턴마켓에서 가까운 셩완점!





사실 홍콩여행에 대해 알아보면서 히레티를 추천하는 포스팅을   보기는 했지만

 가봐야겠다!’ 찜해둔 맛집&카페는 아니었어요.

 


 


그런데 침사추이를 돌아다니던  갑자기 엄청난 갈증이 밀려와서

뭔가 마셔야겠다 생각한 찰나 눈에 들어온 간판!


HEERETEA

 

그래, 내가 너를 마시게  운명이었구나. (진지)





테이크아웃 전문점으로 아주 작은 규모의 매장에 들어선 순간,

알록달록 예쁜 메뉴들이 잔뜩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먹음직스러워보여서 이번엔 메뉴판에 눈을 줬는데  어려웤ㅋㅋㅋㅋㅋ

 




티베이스의 기본 음료와 믹스티, 계절과일이 들어가는 음료, 과일티, 밀크티, 퓨어티 등등

취향껏 선택 가능한 음료가 정말 많았어요!!


 



하지만 전 정말 너무 고르기 어려워서

(맛보고 싶은 게 지나치게 많았을뿐...) 


결국 눈을 초롱초롱하게 뜨고 계시던 직원분께 질문!

그런데 기다렸다는 듯이 폭풍 설명을 해주시더라고요.ㅋㅋㅋㅋ

 



 


어떤 과일 좋아하냐, 상큼한게 좋냐, 진한  좋냐, 혹시 치즈는 좋아하냐~

아무리 생각해도 홍콩사람들은 영어 정말 잘해요

그렇게 폭풍 영어 리스닝과 스피킹을 마친  선택한 메뉴는?!





핑쿠핑쿠한 미스핑크피치


 자타공인 복숭아 덕후거든요.

게다가 음료 위에 올라가는  하얀  치즈폼이래요!!!

 그냥 과일 갈아서  거품인줄……


복숭아+치즈라는데 거부할 사람 있으면 나와봐!!! (나오시면  음료 제가 감사히 마실게유…. <-쫄보)


 


 

주문을 마치고 잠시 기다려 받은 히레티의 미스핑크피치!

솔직히 핑크핑크가 아니고 노랑노랑이라서 이거 같은 음료 맞나 싶었고요?ㅋㅋㅋㅋ

그런데 가만 생각해보면 복숭아 과육은 핑크보다는 이런 살구노랑색이  많잖아요?

복숭아가 틀림없는  같습니다.ㅋㅋㅋ


그럼, 가장 중요한 맛은?




 

울트라킹왕짱짱짱짱진짜진짜많이많이 맛있어요

 

진짜 복숭아를 통째 넣어서 과육도 살아있고, 치즈폼도 부드러우면서 진합니다.

생각치도 못한 조합의 신세계!





양도 되게 많은데 컵까지 예뻐서  들고 다니다가 호텔에서 씻어서 집에 가져왔어요.ㅋㅋㅋ

뒷쪽에는 홍콩 랜드마크 로고까지 그려있어서 이건 마치 기념품!!

 




이걸  이렇게 늦게 먹었을까 속상할 정도로 맛있었던 히레티 HEERETEA

양이 넉넉해서 배가 상당히 부르기 때문에 식전에는 피하시길 바래요.

출출할  간식  맛있는 음료 한잔 마시고 싶다면

히레티 강력 추천할게요!!

 

히레티 한국에 아무도  들여오면 내가 들여온다????


 

HEERETEA

東喜茶(上環店)


주소: Hongkong, Sheung Wan, Des Voeux Rd Central, 308號, FWD Financial Centre, 地下6號舖

전화번호: +852 6805 1101

영업시간: 평일 오전 11:30~오후 9:30 / 주말 오후 12:00~9:00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