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웨스턴 플러스 호텔 홍콩 근처에는 저렴하고 괜찮은 홍콩식 완탕, 누들 맛집이 많더라고요.

홍콩의 찌는듯한 더위에 완탕이 웬말이냐 싶은 계절도 있겠지만, 전 선선한 바람이 부는 시기에 머물렀기 때문인지 홍콩의 누들과 완탕의 따뜻한 국물이 정말 좋았거든요.

특유의 로컬 분위기도 맘에 들었고요~


오늘 소개해드릴 식당은 바로 이 완탕&누들을 메인으로 하는 가게입니다물론 다른 메뉴도 많고요!

 

2 홍콩여행에서 묵었던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호텔 홍콩 바로 건너편에 위치한 <Kam Cheung Spare Ribs Noodle 金祥排骨麵>

 






사이잉푼 맛집으로 이미 유명한 <Kam Cheung Spare Ribs Noodle 金祥排骨麵>

분위기로는 조식도 가능할  같았는데, 의외로(?) 오전 11시부터 영업 시작이더라고요.

저는 홍콩에 도착한 첫날 호텔에 짐을 놓고 이곳에 바로 들렀어요.

완탕이 어찌나 먹고 싶던지~~~ 






소박한 로컬 식당이지만 사장님을 비롯, 나이 지긋한 직원분들도 역시 홍콩사람답게 영어 가능!

영어 메뉴판도 요청하면 친절하게 가져다주십니다.

모든 메뉴에 대한 사진이 있는  아니지만 인기 메뉴? 주요 메뉴? 사진은 다 있어서 주문하기 어렵지 않았어요.

 

정말 언어를 몰라서 주문을  한다기보다는,  맛있어 보여서ㅠㅠㅋㅋ 

한참을 고민하다가 NO.1 메뉴인 돈까스완탕누들을 선택!

돈까스에 양배추, 완탕이라니...  재료의 조합이 맛이 없을 수가 없도다

 

제가 완탕만 주문하니 사장님이 음료는 필요 없냐며 물으셨지만,

완탕의 국물을 모조리  마셔버리고 싶었기 때문에ㅋㅋㅋㅋ

음료는 패스~!!

 





홍콩의 이런 로컬 식당들은 음식 나오는 속도가 상당히 빠른 느낌이었어요.

Kam Cheung Spare Ribs Noodle에서도 '밥 먹고 어딜 먼저 갈까~' 하며 지도를 잠시 뒤적이는 사이에

돈까스완탕누들이 등장했습니다!

 




 

쨘!! 

그런데 메뉴판 사진에는 분명히 돈까스가 완탕 안에 들어가 있었는데,

실제로는 저렇게 따로 주시더라고요?


결과적으로 저는 따로 나온 게  좋았어요.

눅눅하지 않은 돈까스를 먹을  있으니까요!ㅎㅎ

솔직히 넣어 먹고 싶으면 직접 넣으면 그만~ㅋㅋㅋㅋㅋ

 

 




돈까스는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기대보다 깨끗하게 튀겨진 느낌이었고,

완탕은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ㅠㅠ

수저에 정성스럽게 얹어져나온 플레이크 때문인지 양배추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생각보다 국물이 기름지지도 않고 깔끔한 편이더라고요.

 

게다가 비행+버스 이동으로 지친 몸에 따뜻한 국물을 호로록 넣어주니 릴렉스 되기도 했고요.

 



 


이렇게 맛있게 먹고나니 매일매일 들러 다른 메뉴도 골고루 맛보고 싶은 충동이 들었지만...

먹어보아야할 홍콩 음식이 너무나도 많았기에, 재방문은 다음 여행을 기약해야만 했죵 ㅠㅠ

 

 




금연식당이라  좋았던 홍콩 사이잉푼 맛집 <Kam Cheung Spare Ribs Noodle 金祥排骨麵>

사이잉푼의 소박한 로컬 식당, 저렴한 완탕 맛집 찾고 계셨다면 추천 추천! :)

 

 


Kam Cheung Spare Ribs Noodle 

(金祥排骨麵)


주소: 西環西環西營盤德輔道西316號地下C

전화번호: +852 2857 6738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00~오후 10:30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