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여행에서 묵었던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홍콩 호텔 건너편에 위치한 트렌디한 카페.

NOC Coffee Co.


매일매일 브런치 먹으러 가고 싶을 정도로 맘에   카페였어요.

제가 갔을  느낀  카페의 특징이라면 홍콩 로컬 사람들도 많았지만 그보다는 외국인이 많이 눈에 띄었다는 ?

저처럼 여행  외국인보다는 홍콩에 살고 있는 느낌으로요~

여럿이 모여서 회의를 하기도 하고, 브런치를 즐기기도 하고, 혼자 작업을 하기도 하더라고요.

 

마치 홍콩 현지인이  느낌으로 여유를 즐기다  사이잉푼 카페,

NOC Coffee Co.  소개합니다.







아침마다 호텔에서 나오는 길에 마주쳤던 NOC Coffee Co.

커피가 괜찮다는 소문을 익히 들은 터라 그냥 지나칠  없었어요.

아침을  먹는 편이라서 브런치도 탐이 났고요.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의 NOC커피.

투명한  너머로 펼쳐진 로스팅 공간과 커피 연구 공간을  순간,

샌프란시스코의 블루보틀이 생각났어요.

 




블루보틀에서도 전면이 창으로  연구실 같은 공간에 바리스타들이 앉아 노트북을 펼치고 

뭔가를 연구하는 모습이 정말 인상적이었거든요.

 

 


 

작은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주문을 위해 카운터로 향합니다.

커피 메뉴가 블랙, 화이트로 나뉘어 있어서 이게 뭐냐고 물었더니


BLACK=아메리카노

WHITE=라떼


라고 하더라고요.

 



 

NOC Coffee 메뉴판-

브런치는 생각보다  다양한 메뉴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먹어보고 싶은  많아서 카운터에 서서 심하게 고민.

다른 분들 먼저 주문하시라고 하고  고민고민ㅠㅠㅋㅋㅋ

 

그렇게 격한 고민 끝에 카페라떼 연어토스트 주문했습니다.

 


 

 


주문  건네주는 번호판을 테이블에 세워두면,

커피와 플레이트를 자리로 서빙해줘요.

 


 

 

기다리는 동안 NOC커피 한바퀴~

카페라면 역시 굿즈 구경을 빼놓을  없죠?ㅎㅎ

 



 

멀리서도 눈에 띄던  텀블러!!

역시 블루보틀과 닮았….ㅋㅋㅋㅋ

가격 역시 착하지 않았습니다

 

 


 


예쁜 아트를 올린 카페라떼가 먼저 등장했습니다.

진하면서도 부드러운 커피라 빈속에 마시기에도 부담없고 좋았어요.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정말 너무너무 먹고 싶었던!

NOC커피의 연어토스트!!

 


 


비주얼 폭발!!

연어 푸짐한  보세요오오오오

 


 

 

바삭하게 구운 사워도우 빵에 아보카도 소스, 시금치, 양파, 허브, 훈제연어.

두말할 필요가 없는 완벽한 조화였어요.


매일매일 먹을 수도 있겠다아-

 




연어토스트를 먹고 나니까 다른 메뉴가  궁금해지는  있죠~

앞으로 홍콩 가면  번씩은  들르게   같은 느낌





홍콩 사이잉푼 카페 NOC Coffee Co.

마감이 오후 6 상당히 빠른 편이니 주의하시고요!

 

제가 방문했던 사이잉푼 로스터리점이 아니더라도 지점이 여러곳 있으니

동선이 맞는다면 한번쯤 들러보시길 추천합니다. :)

 

 

NOC Coffee Co. 

Roastery store


주소: 321 Des Voeux Rd W, Sai Ying Pun, 홍콩

전화번호: +852 3611 5300

영업시간: 매일 오전 8:00~오후 6:00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