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왓챠플레이 헤비 유저입니다. 드라마와 영상 콘텐츠를 좋아하거든요.

아침에 출근 준비를 하거나 밥을 먹을 때도, 무의식적으로 왓챠플레이로 드라마를 틀어놓고 생활해요. 이때 미드를 틀어두면 영어 리스닝에도 무척 도움이 된다는 사실!! ㅎㅎ

이전에 영어공부하기 좋은 미드로 <위기의 주부들>을 추천한 적이 있죠!

2018/02/03 - 완결미드추천 '위기의 주부들 Desperate Housewives' 시즌1~8 (영어공부미드/왓챠플레이미드추천)



어제도 하루를 시작하며 왓챠플레이를 열었는데... 뙇!!!



왓챠플레이에 HBO의 미드가 대량 업데이트 된다는 팝업이!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왕좌의 게임'도 눈에 띄었지만 제가 더 반가웠던 건 '섹스 앤 더 시티(SATC)'였어요.

학생 때 어찌나 킥킥 거리면서 봤는지... (공감하시는 분들 많으실 거라 믿고 있습니다. )





왓챠플레이 신규 미드 목록 / HBO 미드 업데이트 예정 목록


왕좌의 게임, 섹스 앤더 시티, 뉴스룸, 트루 디텍티브, 밴드 오브 브라더스, 제너레이션 킬, 더 퍼시픽, 소프라노스, 

ROME, 트루 블러드, VEEP, 실리콘 밸리, 안투라지, 보드워크 엠파이어, 걸스, 더 와이어, 

안투라지, 보드워크 엠파이어, 걸스, 더 와이어, 럭키 루이



밴드 오브 브라더스!! ROME!! 실리콘 밸리!! 뉴스룸!! 보고 싶었던 드라마들이 꽤 있네요. 빨리 보고 싶드아~~

아직 이 모든 미드가 업데이트 된 건 아니고, 매주 조금씩 오픈할 것 같습니다.


우선 왓챠플레이가 7일에 첫 번째로 오픈한 HBO 드라마는 바로 '왕좌의 게임'입니다.



왓챠플레이가 왕좌의 게임에 대한 제 예상 평점을 5.0 만점으로 책정했네요.ㅋㅋㅋ 

사실 왕좌의 게임은 완전 제 타입은 아닙니다. 예전에 시즌1도 다 못보고 포기한 경험이 있어요. 하지만 또 그때와 지금은 뭔가 취향의 변화가 생겼을지도 모르니까요...





왓챠플레이는 영상을 다운로드해둔 다음에 데이터나 와이파이를 사용하지 않고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데, 왕좌의 게임은 다운로드를 지원하지 않네요. 스트리밍으로만 볼 수 있는 상태입니다.




왓챠플레이에 업데이트 완료된 왕좌의 게임은 시즌1부터 시즌5까지입니다. 시즌6는 4월말에 제공한다고 하네요. 

미국에서는 시즌7까지 방영되었습니다. 시즌7까지 왔는데도 여전히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왕좌의 게임 시즌5의 왓챠플레이 댓글을 열어보았습니다. 전 왓챠플레이 댓글이 너무 재밌더라고요. 표현력 좋은 분들이 어찌나 많은지.ㅋㅋㅋ

시즌5에서 약간 루즈한 전개가 있었던 듯 하지만 놓아버릴 정도는 아니었나 봅니다.


전 무언가 굉장한 인기를 누리는 건 다 이유가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거든요. 그래서 왕좌의 게임도 다시 정주행 시도해보려고 합니다. 댓글을 보니 더 보고 싶어졌어요!! ㅎㅎ


왓챠플레이에서 HBO 미드를 볼 수 있다니! '넷플릭스로 갈아타야하나' 하고 가끔 떠올랐던 고민은 또 잠시 넣어둬야겠네요.

사실 볼만한 게 없어서 위기의 주부들을 또 보고 있었는데, 새로운 드라마가 나와서 너무 신나요!

왓챠플레이~ 앞으로도 재밌는 콘텐츠 업데이트를 위해서 열일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응원합니다!! 왓챠 왓챠 왓챠플레이!!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