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자주 즐겨보는 미드가 있습니다. '위기의 주부들 (Desperate Housewives)'이라는 시즌8로 완결된 미국드라마입니다. 


 완결 미드 추천

: 위기의 주부들 :


자주 즐겨본다는 건 또 무슨 소리냐... 처음엔 그냥 아무 생각 없이 보기 시작했는데 재밌어서 쭉 달렸고, 두 번째 보기 시작했던 이유는 다른 한국드라마, 일본드라마 한참 또 보다가 볼 게 없어져서 영어 공부나 하자 싶어서 영어 자막으로 설정하고 위기의 주부들을 정주행을 했어요. 

아침에 출근 준비하면서도 틀어놓고, 설거지하면서도 틀어놓고, 손발톱 깎으면서도 틀어놓고...ㅋㅋㅋ 그렇게 계속 무조건 틀어놓은 채로 볼 때도 있고 소리만 들을 때도 있고 했죠. 그러다가 시즌8 완결까지 정주행을 마치니 또 다른 드라마들이 나왔길래 다른 걸 열심히 봤습니다. 

그런데 문득 생각해보니 제가 위기의 주부들을 영어 자막으로 놓고 정주행했을 때 외국인들과 가장 편하게 영어로 대화를 했었던 것 같은 거예요. 일하면서 외국 사람들을 자주 만나고 얘기할 기회가 많은데, 따로 영어 공부하지 않아도 칭찬도 많이 들었고요.

그래서 또 세 번째로 정주행 달렸습니다. 그런 식으로 결국 지금까지 네 번 정도를 본 미드가 바로 '위기의 주부들'. 강추 강추 





완결 미드 '위기의 주부들 (Desperate Housewives)'은 <'위스테리아레인'이라는 교외 중산층 마을의 어두운 일면을 코믹하게 풀어나가는 이야기> 라고 어느 포털사이트가 소개하고 있네요.

사실 평범한 이야기는 결코 아니지만 어두운 이야기만도 아니고, 중간중간 굉장히 현실적인 느낌도 있고요. 

각종 범죄, 불륜, 살인, 자살, 막장 사건들이 일어나는데 전체적으로 무겁지는 않습니다. 전 가끔 그 안에서 교훈도 얻고 그래요.ㅋㅋㅋ




인터넷 검색하다가 찾았는데 '저런 막장 스토리로 무슨 영어 공부가 되냐.'라는 의견도 있더라고요. 그런데 제가 '위기의 주부들'로 많이 공부가 되었던 부분은 단어보다는 발음과 억양이에요. 

미국 중산층(X), 매우 부유한(O) 사람들을 배경으로 하는데 전체적으로 배우들의 발음이 상당히 좋고 귀에 쏙쏙 들어와요. 긴 문장도 처음부터 끝까지 다 잘 들립니다!

드라마에 일상적인 대화가 많기 때문에 문장구조를 익히는 데도 좋고, 표현들도 상당히 유용한 편이고요.


미드 <위기의 주부들>
주요 등장인물



브리 밴 드 캠프 역 

마샤 크로스



르넷 스카보 역

펠리시티 허프만



수잔 마이어 역

테리 해처



가브리엘 솔리스 역

에바 롱고리아



이디 브릿 역

니콜레트 세리단


위 등장인물 외에도 시즌이 진행될수록 매우 많은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다들 특징 확실하고 매력 뿜뿜.ㅋㅋㅋ

미드 '위기의 주부들'은 스토리를 보는 재미는 물론이고 복장이나 헤어스타일도 일상복부터 운동복, 드레스까지 정말 다양해서 눈을 즐겁게 해요~

다들 몸매도 진짜 최고!! 저녁에는 위기의 주부들 보면서 스트레칭을 하곤 합니다. 다이어트 자극 미드?ㅋㅋㅋ




사실 미드는 각 에피소드마다 사건을 하나씩 해결하는 진행 방식이 많잖아요. 제가 그런 스타일을 싫어하는 편은 절대 아니고요!! 엄청 재밌게 봅니다. ㅋㅋ

그런데 매번 사건-해결-사건-해결이 반복되면 지루할 때도 생기는데 비해, 위기의 주부들은 늘 다른 사건들이 일어나고 그걸 해결하는 방식이 아니라 이야기가 쭉쭉 진행되기 때문에 결말을 예상할 수 없다는 점에서 더 흥미롭더라고요.





저는 왓챠플레이 이용권을 매달 자동결제하고 있기 때문에 주로 왓챠플레이로 미드를 많이 봐요. 

'위기의 주부들' 역시 시즌1부터 완결 시즌8까지 모두 왓챠플레이에 업로드되어 있습니다.

왓챠 미드 중에서도 영어자막 지원이 안 되는 드라마가 있는데 '위기의 주부들'은 한글자막, 영어자막 모두 올라와 있어서 자막을 선택해 영어공부하기 정말 좋더라고요. 물론 자막을 아예 안 나오게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아! 마지막으로 '위기의 주부들'은 영어공부와 재미뿐만 아니라 미국의 클래식한 문화를 엿보기에도 좋아요~


왓챠플레이 미드, 영어공부용 미드, 완결 미드, 미국 교외 지역을 배경으로 한 일상 드라마 찾고 계신 분들 '위기의 주부들' 아직 안 보셨다면 강력 추천합니다!!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