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앞에 스타벅스가 있어요.

스타벅스는 개인적으로 막 엄청 좋아하고 그런 브랜드는 아니지만, 선물 받은 카드가 많아서 소진하느라 종종 방문하게 되더라고요. 가끔 집에서 작업하기 지루할 때면 스타벅스에 가서 커피에 케이크 하나, 이런 조합으로 주문해서 한동안 작업에 몰두하다 오곤 하는데요.

맛있다 맛있다 추천은 엄청 많이 들었지만 오랫동안 맛보지 못했던 푸드 메뉴를 하나 클리어하고 왔어요.


바로 스타벅스의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




스타벅스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는 촉촉한 카스텔라 안에 부드러운 연유 생크림이 듬뿍 들어있어 

달콤함을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메뉴!

카스텔라를 별립법으로 만들어 더욱 부드럽다고 하네요. 


별립법이란? 

달걀의 노른자와 흰자를 따로 거품 내어 합치는 방법


저는 사실 실제로 먹어보기 전까지는 "저거 가운데 보이는 만큼만 크림 들어있는 거 아니야?", 

"빵 엄청 퍽퍽해서 음료 많이 사 먹게 하는 거 아니야?"

이러면서 엄청나게 의심했거든요.ㅋㅋㅋ


그런데!!

그랬던 제가!! 

스타벅스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를 어떻게 먹었는지 보실래유? 





스벅 카스테라의 최후...ㅋㅋㅋㅋ

겁내 열심히 파먹었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카스텔라를 즐겨 먹는 편이 아니라 크림 있는 부분만 먹으려고 했는데, 크림이 꽤 넓게 꽉꽉 차 있어서 크림 언저리만 파먹어도 거의 이렇게 먹게 되더라고요? ㅋㅋㅋ


그렇다고 남은 빵 부분이 맛이 없었다는 건 아닙니다.

부드럽고 고소한, 맛있는 카스텔라였어요~

제가 평소 카스텔라를 즐겨 먹지 않는 것일 뿐!!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와의 베스트 조합은 아메리카노 추천합니다! (따아, 아아 모두 굿!)


친구들은 이 스타벅스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스벅 베스트 푸드 메뉴로 손꼽는 친구도 있을 정도인데, 음... 전 그 정도까진 아니었고요. (솔직) 





스타벅스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의 영양 정보는 위와 같습니다.

다이어터를 위한 필수 정보죠?ㅎㅎㅎ

593kcal


밥 대신 먹어야겠네요.... 왜 맛있는 건 다 고열량..........



스벅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의 가격은 4,500원!

그런데 여기저기 빵집에서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와 비슷한 메뉴가 많이 나왔더라고요~ 스벅 저렴이로요.ㅋㅋㅋ

나중에 그런 빵도 직접 먹어보고 비교 한번 해보고 싶네요~ㅎㅎ


지금까지 스타벅스 푸드 메뉴 추천,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였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D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