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가 도착을 했습니다!!!

만세~~


퇴근하고 녹초가 되어서 터덜터덜 들어오는데 우편함을 봤더니 뭔가 크고 얇은 종이가 뙇!

다른 블로그에서 부럽게 구경만하던 바로 그것!


: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도착 :



구글 우편물은 여러나라에서 발송이 된다던데, 저는 말레이시아에서 왔네요~ 땡큐 말레이시아!!(실제로 어깨춤을 췄습니다)ㅋㅋㅋ




2018/03/11 -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재발송 신청 (주소 확인 방법)


지난번에 포스팅↑했던 내용대로 저는 2월 6일에 처음 핀번호가 발송되었다는 메시지가 떴고요.

한 달이 넘게 기다리다가 결국 3월 11일에 핀번호 재발송 신청을 했습니다.

구글로부터 핀번호 우편물을 22일에 받았으니, 재신청한 지 11일만인가요?

도착하기까지 2~4주정도가 소요된다고 하니, 제 생각에는 재신청한 핀번호의 우편물이 아니라 첫 번째 우편물이 이제서야 도착한 게 아닌가 싶어요. 

만약에 처음 발송한 핀번호를 22일에 받았다고 한다면 1달하고도 16일만입니다. 대략 한 달 보름, 6주가 조금 넘는 기간이네요.




저처럼 핀번호가 도착하지 않아서 애태우셨던 분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오래 무작정 기다리지 마시고 재발송 신청 꼭 해두세요~

재발송 신청하고 나니까 불안했던 마음이 살짝 편하더라고요. '설마 두 번이나 누락되겠어?' 이러면서요.ㅋㅋㅋㅋ


주소는 SOUTH KOREA를 제외하고는 전부 제가 구글 애드센스 정보에 적었던 그대로, 한글로 입력되어 왔습니다.





뒷면이 많이 꼬질꼬질 합니다.

바다 건너 우리집까지 오느라 많이 힘들었구나...ㅠㅠ





시키는대로 고분고분 모서리를 떼어냅니다.

모서리 3면이 사라지니 어머- 좀 작아졌다? 





한 면은 비치지 않도록 처리되어 있고 한 쪽에 대빵 크게 핀번호가 적혀있네요!!

이 숫자 몇자리 때문에 한달반동안 어찌나 마음을 졸였는지... 허허허허




이제 또 하라는대로 핀번호를 등록해야죠!!

우편물에 나와있는 단계는 정석이네요.




1단계: 구글 애드센스 홈에 들어가 로그인 한다

2단계: 메뉴 중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하고 설정을 선택한다

3단계: 왼쪽에 표시된 탐색바에서 계정 정보를 클릭한 후 주소 인증을 클릭한다

4단계: 오른쪽에 표시된 PIN을 입력하고 PIN 제출을 클릭한다.




하지만 전 빨리 핀번호 달라고 독촉하던 메인 페이지에서 바로 등록해버립니다!!



1단계: 구글 애드센스 홈에 들어가 로그인한다

2단계: 빨간창에서 작업을 누르면 바로 주소 인증창으로 넘어온다





3단계: 핀번호를 입력하고 핀제출 클릭!!





아니면 청구서 수신 주소 확인 카드에서 바로 등록해버릴 수도 있습니다. 이건 더 간단해요.

왼쪽 카드 상태에서 확인을 누르면 오른쪽 카드 모양으로 변합니다. PIN 입력하면 끝!


응? 근데 전 당황했어요.

핀제출을 눌렀는데 잠시 기다리라고 하더니 절 메인 페이지로 보내버리더라고요?? 심지어 빨간창도 아직 그대로ㅠ

제대로 제출이 된 건지 슬금슬금 걱정됐죠.

다시 주소 인증 화면으로 돌아가봤어요.





핀번호를 넣을 수 있는 창이 비활성화 상태.... 모르겠다... 모르겠어....

결국 최후의 방법! 

로그아웃하고 다시 로그인하기!ㅋㅋㅋㅋ

뭐든 이상하면 재부팅하는 게 진리.


두근두근 재로그인했더니, 




만세!! 빨간창이 사라졌습니다!!

청구서 수신 주소 확인 카드도 사라졌고요~

이걸로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등록 성공! 



이제 100달러 넘겨서 입금 받는 날을 또 기다려야겠네요. 냐하하하핳

아, 그 전에 지급 계좌 등록도 해야하는군요!

그럼 다음에는 애드센스 수익금 수령 계좌 등록하기 포스팅을 들고 와야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기다리시는 분들~ 다 잘 될 거예요!! 퐈이팅!!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