캉스 좋아하시나요?

식당, 수영장, 쇼핑몰, 액티비티 프로그램 등 즐거움이 다양하게 갖추어져 있는 호텔이라면 어디 돌아다니지 않더라도 충분히 즐기고 맘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더라고요~

그래서 전 살짝 사치(?)하고 싶은 날이면 호캉스를 고려합니다!ㅎㅎ

어린 딸아들이 있는 제 친구 역시 가족여행은 호캉스가 최고라며!! 아이들 데리고 돌아다는 건 너무 힘들대요. 

이래저래 어떤 경우라도 호캉스는 요즘 트랜드인 것 같네요~

이렇게 좋은 호캉스를 제주에서 즐긴다면?

그것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이벤트 체험단이 있길래 들고 왔어요!!


: 켄싱턴제주호텔 럭셔일 올인클루시브 100인의 체험단 모집 :




켄싱턴 제주 호텔 알고 계신가요?





제주 서귀포에 위치하고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은 부지면적 33,000㎡에 객실수 221실, 7개의 레스토랑과 바, 부대시설로 루프탑 수영장, 실내&실외 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 클럽, 스파 등을 갖추고 있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형 호텔입니다.


안 그래도 아름다운 제주에서 이런 로맨틱&럭셔리 호텔이라니~ 생각만해도 신나네요!!




총 50팀(100명)의 체험단을 모집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정통 다이닝부터 시작해서 파티, 액티비티, 수영장 이용 혜택까지!

이색적이고 럭셔리한 휴가를 책임진다고 하네요.





켄싱턴제주호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체험단 제공 혜택


1. 정통 다이닝

아침, 점심, 저녁 호텔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정통 다이닝


2. 이색 파티

올인클루시브만이 누릴 수 있는 프리바 익스프레스 서비스와 신나는 이색 파티


3. 케니 액티비티

케니와 함께 떠나는 다양한 호텔 액티비티 프로그램


4. 사계절 온수풀

스카이피니티 풀&오션피니티 풀에서 즐기는 힐링 스위밍






혜택이 정말 맘에 들어요!

저 완전 파티걸이 될 자신 있는데 말이죠...ㅋㅋㅋ





●이벤트 기간: 2018년 3월 16일 ~ 4월 15일

●당첨자 발표: 2018년 4월 20일

●체험단 일정: 2018년 4월 20일 ~ 7월 12일 (해당 날짜 중 1박 2일 체험)

●지원 자격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1박 2일 여행을 완벽히 즐기고 재미있게 포스팅 해주실 분

   -개인 SNS 채널을 활발히 운영하시는 분

   -사진or영상 제작 능력이 뛰어나신 분

●제공 사항: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1박 2일 여행 (50팀 / 당첨자 1인당 동반 1인 초대)

                 객실+다이닝+파티+액티비티+프리 바 익스프레스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블로그, SNS 채널에 공유하고 응모하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으니 블로그, SNS 하시는 분들이라면 쉽게 응모해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만 다녀오고 나서 후기 포스팅을 꼭 업로드해야 하기 때문에 스케줄 체크도 잘 하셔야겠죠~?ㅎㅎ


저도 사랑하는 제주에서 럭셔리한 휴가 즐겨보고 싶네요~~

켄싱턴제주호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100인의 체험단 이벤트 굿굿!! 


켄싱턴제주호텔 ▶ 홈페이지 이동 클릭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100인의 체험단 이벤트 페이지 ▶ 바로가기 클릭



BELATED ARTICLES

more